아비노 베이비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6.03 17:50

극건성 아기 피부를 위한 풍성한 버블 타입 제품

210603_아비노 베이비, 민감한 아기 피부 위한 출시(1)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아비노 베이비(Aveeno Baby)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씻어주는 아비노 베이비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비노 베이비 ‘수딩 릴리프’ 라인은 극건성 아기 피부를 위한 고보습 진정 케어를 제공하기 위하 제작됐다. 새롭게 출시된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는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닦아주는 헤어, 바디 겸용 버블 타입 워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오트에서 추출한 귀리 커넬 추출물과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됐다.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는 미국 소아과, 피부과, 안과 테스트를 완료한 하이포알러제닉(민감 피부 적합 화장품) 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의 알러지 반응과 자극을 최소화했다고 알려졌다.

아비노 베이비는 70년 이상 최상급 오트만을 선별하고 연구해온 과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아비노 베이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파라다이스시티’와 제휴, 아기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가족들을 위해 아비노 베이비 스페셜 키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낙원시 셀프 사진관’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신제품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400ml)’ 본품, ‘데일리 모이스춰 워시&샴푸(100ml)’, ‘데일리 모이스춰 로션(30g)’ 2종 샘플, 엄마들의 편의를 고려한 프리미엄 고리 핸드타월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가 제공된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