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X할리스 제휴 구독서비스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7.04 11:00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KT가 자사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시즌과 커피 브랜드 ‘할리스’를 결합한 정기 구독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시즌X할리스 구독’ 서비스는 200여 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 편의 VOD(주문형비디오)를 즐길 수 있는 시즌의 플레인 상품(5500원)과 1만6400원 상당의 할리스 카페 아페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4잔으로 구성됐다. 월 구독료는 정상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9900원이다.

시즌 서비스는 가입 당일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할리스는 다음날부터 KT멤버십 앱을 통해 쿠폰을 받은 후 이용할 수 있다.

KT는 이번 구독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9000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시즌X할리스 구독 서비스를 가입하고 이달 말까지 유지하는 고객은 할리스 카페아메리카노 쿠폰 1개와 시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코코 5000원권을 더 받을 수 있다. 대상 고객은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시즌과 멤버십 앱을 통해 제공된 혜택을 8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고객 이용데이터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 및 분야의 제휴 구독서비스를 지속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hsjung@ekn.kr

[KT사진자료]KT 시즌할리스 구독서비스1

▲KT가 자사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시즌과 커피 브랜드 ‘할리스’를 결합한 정기 구독 상품을 출시한다.



정희순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