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컷, LA 갈비·스테이크 등 명절 선물세트 사전 예약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9.03 13:14

엑셀컷사진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글로벌 기업 카길 프로틴 그룹(한국 지사장 하진태)은 소포장육 엑셀컷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이번 엑셀컷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은 구매 편의성을 고려해 국내 최대 이커머스인 쿠팡과 인기 식품 온라인몰 GS프레시지에서 진행된다. 명절 주요 선물 메뉴인 LA갈비는 물론, 자사 최초로 엑셀컷의 인기 부위로만 구성한 스테이크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우선 7일까지 GS프레시몰에서는 구이용 LA갈비 2종과 찜용 갈비 1종으로 구성된 ‘엑셀컷 갈비 선물세트’가 최대 14% 할인 판매된다. 3종 모두 3~4인 가족이 먹기 적당한 2.1kg 중량으로 포장됐다. 

또한 쿠팡 로켓프레시에서는 ‘엑셀컷 스테이크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13일까지 진행한다. 엑셀컷 인기 부위로 구성한 3종의 ‘미국산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출시됐다. 1∙2호는 부채살, 척아이롤, 채끝, 립아이 4종으로 구성됐으며, 3호는 립아이, 채끝에 고급부위인 살치살을 더했다. 모두 냉장 제품으로 부위당 각 300g씩 개별 포장됐다. 

엑셀컷사진2.jpg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육가공업체 IPC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소고기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실 수 있도록 갈비세트와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일상적으로 접하는 쿠팡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사전 예약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프리미엄 소고기로 명절 선물을 빠르고 편하게 준비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엑셀컷의 원육인 ‘엑셀비프(Excel®)’는 미국 PIERS 리포트를 기준으로 4년 연속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 점유율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미국산 소고기 브랜드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