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메타버스'서 하반기 채용 상담회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9.13 12:23
clip20210913105727

[에너지경제신문 김건우 기자] 현대해상은 하반기 4급(대졸) 신입사원 채용에서 개더타운(Gather Town) 플랫폼을 활용한 메타버스 채용 상담회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메타버스 채용 상담회는 대면 방식의 채용 상담이 어려워진 가운데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현대해상 채용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상담회에서는 채용 담당자들이 직접 알려 주는 현대해상 채용 정보와 합격 노하우, 직원들의 생생한 직무 이야기 및 회사 생활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실시간 상담 등을 제공한다.

진한승 현대해상 인사파트장은 "이번 메타버스를 활용한 채용 상담회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 구직자들과의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며 "현대해상과 함께 성장해 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해상의 하반기 4급(대졸) 신입사원 채용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보험계리/통계 △자산운용 △디지털/IT △점포영업관리 △자동차손해사정 6개 분야다. 서류전형과1차면접(AI역량검사), 최종면접의 선발 절차를 거쳐 내년 1월에 입사할 예정이다.


ohtdue@ekn.kr

김건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