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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밀솔루션’은 B2B용 간편식 제품을 생산·유통하는 사업이다. 사업은 외식 전문 업장, 단체 급식소, 프랜차이즈 등 식품 시장 내 다양한 유형의 사업자들이 손쉽게 메뉴를 개발하고 조리 공정 간소화를 통해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게 한다.
프레시지는 올해 4월 외식 자영업자들이 경제적으로 매장을 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B2B 전용 밀키트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배달 전문 공유 주방에 다양한 밀키트 브랜드 시범 운용을 통해 B2B 밀솔루션 시장을 지속적으로 준비해왔다.
CJ프레시웨이는 다양한 외식 고객사들의 요구에 맞는 B2B 제품 개발을 ‘프레시지’에 의뢰하고 생산 제품을 자체 물류망을 통해 전국 단위로 시장에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정중교 프레시지 대표는 "이번 CJ프레시웨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오랜 기간 준비했던 B2B 밀솔루션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간편식 시장에서 검증받은 역량을 바탕으로 식품 업계의 새로운 B2B 고객들에게도 이전과 다른 간편하고 경제적인 새로운 식문화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yes@ekn.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