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봇 ‘알파 스쿨백’ 선예약 진행...보조가방과 LED줄넘기 선물 증정 혜택 선보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11.08 15:37

54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알로봇이 다가올 신학기를 맞이해 이번 신학기 책가방은 온전히 디지털화가 된 시기에 태어난 아이들을 뜻하는 ‘알파 세대’들을 겨냥해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메타 버스 시대에 AI 와 인공지능, 코딩에 익숙하며 다양한 온라인 활동으로 새로운 경험에 거부감이 없는 알파 세대들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로 올해 입학 예정인 예비 초등학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주목해야 할 상품은 남아 제품의 ‘알파 스포티 스쿨백’과 여아 제품인 ‘알파 글리터 스쿨백’이다. ‘알파스포티 스쿨백’은 스포츠와 게임, 코딩 등 다양한 활동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책가방으로 이색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알파세대에 맞게 수납력을 높였다. 그 외에도 볼륨 메쉬 소재를 사용해 충격 흡수는 물론, U자형 어깨끈을 부착해 격한 야외 활동에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기능적인 측면을 갖췄다.

알로봇의 여아 책가방인 ‘알파 글리터 스쿨백’의 경우 늦은 밤에도 안전하게 아이들을 보호하는 재귀 반사 기능과 생활 방수 기능 및 무독성 소재 사용 등으로 기능적인 측면을 충족함은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글리터와 스팽글 등의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적인 요소 또한 고루 갖추었다. 알로봇은 지난 시즌보다 한층 진화한 책가방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이날부터 진행하는 알로봇의 책가방 프리오더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지난 주부터 알로봇의 공식몰인 THESYMALL의 인기 투표 R-DRAW 이벤트에서 첫 선을 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알로봇의 알파 스쿨백 시리즈는 이번 선 예약 구매 시, 신발 주머니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백을 선물로 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증정하며, 알로봇의 감성을 담은 LED 줄넘기와 함께 무료배송의 혜택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알로봇 브랜드 담당자는 "타 브랜드보다 일찍 맞이하는 알로봇의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인 만큼 좀 더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 외에도 알로봇은 책가방 팝업스토어 및 신학기 패션 제안 등 다양한 이벤트를 THE SYMALL과 알로봇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알로봇은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로 블루독,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도 함께 보유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