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8회 서울지역 창업기업 만남의 장’ 행사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인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 요소를 결합한 하이브리드(hybrid)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수상은 서울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그 외 행사 프로그램은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 내에서 진행되었다. 게더타운에서는 메인라운지, 컨퍼런스홀, 컨설팅룸 등 장소에 따라 연사 강연, 멘토단 컨설팅, 기업피칭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다.
우수기업 시상식은 탁월한 창업가정신으로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창업인에게 상을 수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시상식에서 해든앰앤씨는 기업 성장, 기술력, 사회적 가치 창출의 측면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장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오현석 대표는 “이번 수상은 책임감과 열정으로 회사를 함께 성장시켜온 해든앰앤씨 팀원들의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통, 물류, 교육, R&D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동력을 만들어 내며 가치를 확장하고 사회적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해든앰앤씨는 2018년 4월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21개의 총판 브랜드, 2,500여곳의 파트너사, 200여곳 의 모바일 쿠폰 제휴 브랜드를 보유 하고 있으며, 산업계·학계·연구소 등 50여 명 실무 전문가 멘토 그룹을 통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유통 실무·교육 전문 법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