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시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이달 31일부터 다음해 1월 12일까지다. 전형기간 내에서 면접 등 일정은 대학이 자율적으로 정한다. 대학 간 복수지원 및 입학 지원 횟수도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숭실대학 글로벌미래교육원은 현재 주중 일반학사, 음악학사 과정으로 정보보안, 정보통신, 전자공학, 멀티미디어, 게임, 성악, 피아노 등 세부전공을 운영 중이다. 지원학생의 내신 등급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와 1:1면접, 적성검사만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며 수시, 정시 지원과는 관계 없이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전문대 졸업자 등이 입학할 수 있다. 지방에 거주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숙사 신청접수를 받고 있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고교 졸업자 학력을 가진 경우,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 이수 후 학위요건이 충족되면 숭실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2013년도 최초의 학점은행제 우수교육기관 선정(BEST ACBS)으로 42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정보통신부 전문교육기관 선정, 마이크로소프트사 대학교육 프로그램 교육기관 지정 등 다양한 이력을 보유한 교육기관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