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에는 에어로타워의 세련된 타워 디자인을 활용한 포토존과 럭키박스존 등 다양한 고객 체험공간이 마련됐다.
이번 전시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이 SNS에 인증 사진과 해시태그를 작성하면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및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지난 23일 공식 출시한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오브제컬렉션’은 공기청정 기능과 온•선풍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4계절 내내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관리하는 공기청정팬이다.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오브제컬렉션의 UV나노(UVnano) 기능은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해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표피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한다.
또한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청정성능 CA(Clean Air)인증과 미세먼지 센서 CA인증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 Korea Asthma Allergy Foundation) 인증 ▲영국알레르기협회(BAF; British Allergy Foundation)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바람 부는 협곡에서 영감을 받은 2개의 에어타워를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카밍 베이지, 네이처 그린, 네이처 레드우드, 네이처 크림 화이트, 네이처 클레이 브라운 등 5종의 오브제컬렉션 색상으로 집안 전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다. 이 중 네이처 클레이 브라운 색상은 하이마트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LG전자 관계자는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인테리어 가전의 역할은 물론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져 줄 제품”이라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원하는 온도와 풍량으로 4계절 내내 기분 좋은 바람을 경험할 수 있는 에어로타워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