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레오코리아는 지난 24일 오후 8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UFO 2, 루나 미니 2, 루나 포포 등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군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개된 주요 제품 중 최근 출시된 UFO 2는 온화한 열을 전달하는 워밍 테라피와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풀 스펙트럼 LED 라이트로, 단 90초 만에 마스크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이 채워준다. 또한, 쿨링 테라피가 모공을 줄여주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루나 미니 2와 루나 포포는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노폐물, 유분 및 각질을 제거하여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분당 8,000번의 T-Sonic 진동과 부드럽고 초위생적인 실리콘 터치포인트가 특징이다. 특히, 루나 포포는 스마트 피부 센서를 통해 개인별 피부 상태를 분석하여 맞춤형 클렌징 루틴을 제공한다.
포레오 글로벌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은 "라이브 커머스는 팬데믹 이후 수요가 급증하며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첫 라이브 방송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얻어 기쁘다"라며 "특히, 포레오의 직원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앰배서더라는 포레오의 신념을 보여준 기회여서 더욱 뜻깊다. 포레오는 고객과의 주요 접점인 직원들의 열정과 헌신이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이자 사업 확장의 핵심이라 믿는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