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정시 발표 전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신입생·편입생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1.27 15:48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2022학년도 정시 발표 전 신입생과 편입생을 비실기,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교육부승인 학점은행제교육기관으로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일반학사 학위취득이 가능하며,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비즈니스전공 두 전공으로만 지도하고 있는 패션특성화학교이다. 패션전공자가 직접 운영하는 패션스쿨로 기본기부터 쌓을 수 있는 이론과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실습위주의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학교 관계자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뉴욕, 밀라노, 서울, 상하이컬렉션에 참여한 오디너리피플(ORDINARY PEOPLE) 장형철 디자이너를 양성했고,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브랜드(오디너리피플, 이치온더데스크, 모쓰, 프리마베라등)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포구 상수동(홍대후문)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2022학년도 정시 발표 전 신입생, 편입생 모집을 진행해 내신과 수능성적 미반영으로 비실기와 100%면접전형으로 학생을 선발한다.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비즈니스전공으로 지원 가능하며, 지원 자격은 패션을 좋아하고, 배우고 싶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졸업자), 검정고시 합격자, 타 대학 휴학·자퇴·졸업생이 해당된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