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학교, ㈜데브시스터즈킹덤 채용설명회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2.11 10:25

청강대데브시스터즈_021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데브시스터즈킹덤 관계자를 대학 캠퍼스로 초청해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조길현, 이은지 공동대표와 청강대 출신 개발자 직원 5명이 참여한 채용설명회는 기업 담당자가 회사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의 채용설명회에서 벗어나 학생들과 함께 취업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포트폴리오에 대한 분석을 진행하는 등 참여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시행되었다.

이날 채용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으로 데브시스터즈킹덤의 기업문화, 복지, 채용직군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져 기업에 대한 참여학생들의 이해를 도왔다.

2부는 희망 직군별 미팅으로 오프라인에서 진행하였다. 참여 학생이 사전 신청서에 작성한 희망 직군별로 그룹화 하여 데브시스터즈킹덤 소속 개발자와 미팅을 가졌다. 이 미팅을 통해 참여학생은 평소 궁금한 개발직군 업무와 포트폴리오 준비방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데브시스터즈킹덤은 향후 게임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한 인재양성 교육과 상호 협력을 위한 자원 및 시설의 공동 활용 등을 골자로 한 산학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을 협의하였다.

청강대 취업창업교육지원 센터장 이득우 교수는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디지털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원하는 새로운 인재상을 확인할 수 있었고 졸업생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전달할 수 있었다. 또한 올해 졸업작품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동기를 부여해주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데브시스터즈킹덤과의 지속적 산학협력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