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타워 NFT, 메타버스 게임 캐릭터 티저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4.01 10:45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_0401(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메타버스 플랫폼 클레이타워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대전액션 게임 ‘클레이타워’ 캐릭터 2종의 티저 이미지와 게임백서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클레이타워’ 게임은 100층 규모의 메타버스 건물을 배경으로 지상층에서 파밍한 아이템을 지하층에서 장착한 뒤 자신의 용병단을 만들어 상대의 용병단과 경쟁하는 대전액션 장르의 게임이다.

이번에 제작사가 선보인 티저 포스터에서는 ‘화이트건솔져’, ‘아이스 크래셔’ 캐릭터 2종의 키 비주얼이 노출됐다. 

이날 공개된 백서에는 게임의 세계관과 함께 클레이타워 메타버스의 독창적인 특징인 첫 접속 시 유저가 100층 옥상으로 드랍되는 시스템, 80개의 엘리베이터를 이용한 공간 이동 시스템 등의 세부적인 게임 요소들이 공개됐다.

업체 관계자는 “클레이타워 게임은 크롬, IE 같은 웹브라우저에서 설치없이 플레이 가능하게 출시할 예정”이라며 “MMORPG 대신 대전액션 장르를 채택하고 웹브라우저 최적화 게임을 개발 중인 이유는 새로운 유저 진입 장벽이 없는 확장성 있는 메타버스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클레이타워’는 연내 국내 베타서비스 출시, 내년 상반기 글로벌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게임정보 및 영상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