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디베로의 2022년 캠페인 키워드는 “Set, Play, Love”로, 베디베로만의 색깔을 반영한 오리지날 컬렉션과 2022년 트렌드를 반영한 빈티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VDVR은 MZ세대가 열광하는 아웃도어 수요를 반영하여 패션과 퍼포먼스 위주로 구성됐다.
또 고객이 온라인 구매를 쉽고 정확하다고 느끼도록 가상으로 착용하는 가상피팅(AR Fitting) 서비스를 베디베로 자사몰에서 도입했다.
|
팔라스퀘어(Pala Square)는 국내 NFT 거래소 중 최대 규모의 NFT(대체불가토큰) 거래량을 자랑하며 디파이(DeFi) 서비스 팔라덱스(PalaDEX), NFT 토큰화 플랫폼 팔라볼트(PalaVault) 등 블록체인 기반 Web3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의 설계는 베디베로 NFT 구매 고객에게 베디베로 제품을 증정하는 실물 기반의 NFT로 발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