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온, '2022 월드 IT쇼' 참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4.20 13:17

클라이온.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클라이온이 스타트업 클라우드 무료컨설팅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0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월드 IT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스타트업 클라우드 활용 무료 진단 서비스를 진행한다. 비용절감 컨설팅, 클라우드 아키텍처 컨설팅, 클라우드 전환 고려 상담 및 컨설팅을 지원하며, 클라이온 부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박윤지 대표는 "스타트업의 핵심 사업기반은 클라우드입니다. 레거시 환경을 보유하고 있는 일반 기업과 달리 스타트업은 처음부터 클라우드에서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서 클라우드를 잘 활용하고 있지만, 스타트업의 최대 고민인 비즈니스 확장에 따른 클라우드 비용증가, 성능 이슈, 규제 준수 등의 문제를 함께 해결해주는 파트너가 절실하다”며 “이에 이번 전시회에서 클라우드 무료 진단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라이온은 올해 네이버 클라우드플랫폼(NCP) 기술인증 및 NCP Professional 자격 전문가 최다 확보를 통해 네이버 클라우드 핵심 파트너가 되었으며, 최근 쿠버네티스 서비스 인증 기업(KCSP) 인증 획득함으로써 공식 쿠버네티스 서비스 인증기업이다.

또한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어드밴스드(Advanced) 파트너 인증,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 파스-타(PaaS-Ta) 인증은 이미 보유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