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서 접수…정규직 전환율 최소 80%
|
▲한국콜마 CI. 사진=한국콜마홀딩스 |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한국콜마가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6일 한국콜마에 따르면 모집 분야는 기술연구원, 영업·마케팅, 품질관리, 생산관리, 경원지원 등이다. 오는 15일까지 한국콜마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지원 대상은 기졸업자와 올해 8월 졸업예정자다. 전형 절차는 온라인 AI(인공지능)역량검사와 서류전형,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 자격 보유자는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받는다. 온라인 AI역량검사의 경우 서류를 접수하는 모든 지원자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인턴십은 7월 11일부터 3개월간 실시된다. 합격자들은 인턴 과정 수료 후 전환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인턴 근무 시 정규직 전환율은 최소 80%가 넘고, 정규직 초봉은 4400만원 이상이다. 세종시 근무자의 경우 별도로 기숙사가 제공된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잠재력을 갖춘 인재들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사내 적응 프로그램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직무교육을 제공하려고 한다"면서 "화장품 산업 전반을 경험하며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인재들이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콜마는 임직원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하루 8시간 근무하는 PC-OFF시스템 △원하는 시간에 출근하는 시차 출퇴근제 △사내 카페와 피트니스, 여성휴게실 등 복지공간 마련 △임직원 외국어 교육과 자녀 유치원, 대학 교육비 지원 △출산 장려금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inahohc@ekn.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