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중고등학생 대상 입시 정보 및 인공지능 컨설팅 알고리즘을 공동 개발하여 패쓰의 플랫폼을 이용하는 강사와 수강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디스케는 국내 최고 입시 전문 팟캐스트와 유튜브 채널 ‘입시왕‘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월 10~20만 이상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충성도 높은 팬덤을 기반으로 학부모-학생들을 위한 입시컨설팅, 인터넷강의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
또한, 패쓰는 차별화된 스케줄러 서비스인 투두를 통해 강사들이 학생들에게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는 스케줄을 제공하고 관리 및 컨설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 이번 디스케와의 제휴를 통해 단기간에 성적이 향상된 학생들의 학습 패턴과 습관 데이터를 분석하여 상담 및 컨설팅 알고리즘을 서비스에 포함시킬 예정이다.
패쓰 신승학 대표는 “패쓰의 차별화된 스케줄러인 투두에서 쌓인 학생들의 학습 패턴과 습관 데이터와 전국 수백만 학생들의 학습 및 입시 컨설팅 정보를 보유한 디스케의 노하우가 결합되면 학생들에게 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학습 로드맵 제공과 입시컨설팅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