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그램은 기업의 투자유치에 필수적인 IR 역량을 강화하고 현실적인 투자유치방안을 마련하여 창업기업의 성장과 자생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13일까지며, 구글 설문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셋째 날까지는 강의, 마지막 날은 투자사 멘토링으로 구성된다.
모집 대상은 관악구 소재 중인 7년 이내 창업기업이나 관악구에 거주 중인 예비창업자이며, 강의는 25명, 멘토링은 9명, 별도의 심사 과정없이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강의 세부 일정은 △14일 IR DECK 구성 방법 △15일 초기 투자유치사례 △16일 투자 트렌드 분석을 주제로 한다. 마지막 날 진행되는 투자사 멘토링은 1시간 동안 기업과 투자사, 1대1 멘토링을 통해 맞춤 조언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낙성벤처창업센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공지 사항을 확인한 후 신청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한편 낙성벤처창업센터는 현재 17개의 입주기업을 보육하고 있으며 멘토링, IR, 시장조사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내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고 우수 스타트업을 지원•육성하는 ’관악S밸리‘의 주요시설이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