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한국소비자평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패션' 평가 결과 발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6.23 15:49

12321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KCA한국소비자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패션'의 평가 결과를 23일 발표했다.

본 소비자산업평가는 국내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판매처에 대한 이용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선정하여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기 위하여 실시한다.

지난 3~5월 중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수를 기반으로 사전조사를 실시하여각 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상위 평가를 받은 엄선된 후보군에게 후보자 접수 안내가 이루어졌으며,한국소비자평가는등록한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평가 일정에 따라실제 이용 소비자들의 리뷰 평가를 바탕으로 하여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 등의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우수 판매처를 발표했다.

주요 부문의 우수 판매처는 △금팔찌 부문 아담쥬얼리 △은팔찌 부문 실버라인 △14K반지 부문 (주)엘렌쥬얼리 △14K반지 부문 코코소 쥬얼리 △은반지 부문 메르블랑(MERBLANC) △피어싱 부문 킹스 △피어싱 부문 킬링 △귀걸이 부문 스타시스 △주얼리소품 부문 샤밍주얼리 △주얼리소품 부문 (주)카와이 △패션반지 부문 바이흠앤제이 △패션반지 부문 MYAMMI 등이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패션’은 양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판매처의 노고를 치하하는 발표이다.온라인 패션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매년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조사와 발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