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톡톡 my’ 시리즈 카드 2종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6.23 13:18
202206231039097404_l

▲KB국민카드는 23일 일상 소비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 카드’와 언제 어디서나 쉽게 포인트가 적립되는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KB국민카드


[에너지경제신문=윤하늘 기자] KB국민카드는 23일 일상 소비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 카드’와 언제 어디서나 쉽게 포인트가 적립되는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카드’는 ‘My living’ A팩과 B팩을 고객 소비생활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전월 이용실적 30만 원 이상부터 이용금액 구간별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My living A팩’은 △온라인쇼핑(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옥션, SSG.COM, 롯데ON, 인터파크),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렌탈 및 이동통신(청호나이스, 코웨이, SK매직, LG렌탈, SKT, LGU+, KT, KB Liiv M)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 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My living B팩’은 △학원/서점, 식품/배달(마켓컬리/쿠팡/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슈퍼마켓, 제과/아이스크림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 점이 적립된다.

‘톡톡 my 시리즈 카드’는 ‘집으로 출근’, ’인생은 즐겁고 어린이는 귀엽지’의 작가가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고객은 카드 발급 시 2종의 디자인 중 본인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yhn7704@ekn.kr

윤하늘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