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스트모바일 셔터그립2’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년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선정된 제품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견고한 인체공학적인 핸들과 무선 셔터 버튼은 흔들리는 샷을 바로 잡아주며, 세로 및 가로 모드를 위한 폰 스탠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탈착식 블루투스 셔터는 스마트폰을 즉시 카메라로 전환하고 리모컨으로 스마트폰을 들고 있지 않아도 완벽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텐션 그립을 사용하여 케이스 또는 케이스가 없는 거의 모든 스마트폰에 부착할 수 있다.
아울러 LED 라이트, 모니터, 마이크 등과 같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콜드슈에 부착할 수 있어 카메라 아날로그 감성에 디지털 기술이 결합되어 있다. 68g의 콤팩트 사이즈로 휴대성이 간편하며 최대 4단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구도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저스트모바일 셔터그립2 구매 고객 중 여름날의 특별한 여행 기록과 브이로그 촬영 등 다채로운 후기를 작성하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시티파이브 관계자는 "셔터그립2는 블루투스와 셔터 기능 결합으로 자동 연결 및 자동 전원 끄기 기능과 감성적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듯한 촬영을 할 수 있으며, 표준 크기 삼각대 호환 기능을 통해 크리에이터는 물론 일반인도 손쉬운 촬영이 가능하도록 DSLR의 셔터와 그립감을 재현했다"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