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스타즈, ‘크로마 압솔뤼’ 출시...팝업스토어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7.25 15:12

이미지(1)(7).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케라스타즈(Kerastase)가 3-레이어 딥 컬러&데미지 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크로마 압솔뤼’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크로마 압솔뤼는 케라스타즈가 분석한 염색 모발의 3가지 측면의 손상을 연구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세 종류(아미노산, 락틱산, 타타릭산)의 성분이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고, 치유와 회복을 선사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제품을 사용했을 경우, 95% 모발 손상 개선 효과, 6주 후에도 92% 유지되는 컬러, 더 윤기나는 모발, 단 5초 만에 81% 더 부드러운 모발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프랑스 조향사가 직접 디자인한 카다멈과 싱그러운 네롤리, 따뜻한 샌들우드가 어우러져 세련되고 오래 기억에 남는 향을 선사하며, 재활용 플라스틱(PCR) 패키지 사용으로 환경까지 생각했다.

크로마 압솔뤼는 손상된 염색 모발에 최적화된 영양을 공급해 주는 △방 크로마 압솔뤼, 염색으로 인한 다공성 모발을 케어하는 △마스크 크로마 압솔뤼, 손상된 염색 모발에 큐티클을 씰링하여 윤기를 선사하는 △수엥 크로마 압솔뤼, 드라이 열로부터 염색 모발을 케어하고, 모발 퇴색 및 부시시함을 완화하는 △미스트 테르미크 크로마 압솔뤼 등 총 4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이미지(2)(6).jpg

한편 케라스타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에 팝업스토어 ‘크로마 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신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며, 팝업 기간 동안 신제품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1:1 퍼스널 컬러 및 헤어&두피 진단, 프로페셔널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케라스타즈의 팝업스토어 ‘크로마 하우스’는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이나, 현장 등록 후 방문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