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엔 증산점은 290평 규모 매장, 100대 수용 가능한 주차장을 갖췄다. 사업자는 물론 일반 소비자도 쇼핑이 가능하다. 다양한 식자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대용량 구매가 가능하다.
푸드엔은 추석을 맞아 9월 2일부터 9월 9일까지 할인 행사를 열고, 9월 27일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푸드엔은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영역 넓히기에 나섰다. 올 가을 푸드엔 공식앱을 론칭, 바쁜 자영업자들이 마트를 직접 찾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식자재를 주문할 수 있게 된다.
푸드엔 공식앱은 사업자 회원 대상으로 당일 주문 시 익일 배송하는 직배송 서비스를 실시하며, 이용자의 소비 패턴에 따라 구매주기를 선택할 경우 정기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푸드엔 통합회원으로 전환하면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직배송은 현재 부산, 양산지역만 가능하나, 앞으로 직배송 가능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푸드엔 김광원 대표이사는 “증산점 오픈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공식앱 출시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함으로써 신성장동력을 확보할 것”이라며 “생산지 직구매, 제조사 직거래, 해외 직수입으로 유통단계를 줄여 고객에게 이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상생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