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기억력 개선 프리미엄 건기식 ‘메모리필’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9.13 23:59

포도블루베리추출 혼합분말과 포스파티딜세린 함유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인지력 개선 기능성 인정 받아

경동제약

▲경동제약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위밸류’의 신제품 ‘메모리필’

[에너지경제신문 김철훈 기자] 경동제약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위밸류(WE VALUE)’가 기억력 개선 건기식 신제품 ‘메모리필’을 출시했다.

메모리필은 포도블루베리추출 혼합분말과 포스파티딜세린을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억력 개선과 노화로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성분인 개별인정형 원료 포도블루베리추출 혼합분말은 2017년 유럽 건강한 원료상을 받은 프랑스 ‘액티브 인사이드’社의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포스파티딜세린 성분은 노화로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와 보습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정제와 캡슐 제형으로 복용·보관이 간편하다.

‘위밸류’는 ‘당신의 가치를 고려한다’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경동제약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가치를 생각하는 제품으로 꾸준히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메모리필은 경동제약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위밸류’의 두 번째 제품으로 개별인정형 원료인 포도블루베리추출 혼합분말과 고시형 원료인 포스파티딜세린을 조합해 기존에 없던 구성으로 출시했다"며 "기억력 개선과 인지력 개선의 복합 기능성 건기식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ch0054@ekn.kr



김철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