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크루, 신세계사이먼과 ‘국캐대표 선발전’ 기획전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9.15 1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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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리크루가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진행하는 ‘국캐대표 선발전’ 온라인 기획전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핸드허그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는 신세계사이먼·일러스트코리아와 진행하고 있는 캐릭터 페스티벌 ‘국캐대표 선발전(국민 캐릭터 대표 선발전)’의 두 번째 막이 이달 16일부터 열린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지난달 1일부터 열흘간 16만여 명의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의 10개 캐릭터(△눙눙이, △라라하우스, △람찌네소품샵, △밤토리상점, △소소로운, △소푸빌리지, △영이의 숲, △앵두앤유, △으나네작업실, △푸르름디자인)를 ‘젤리크루 온라인 스페셜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핼러윈 콘셉트 스페셜 신상품 50여 종이 젤리크루 플랫폼을 통해 대거 공개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 내 상품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일러스트코리아 입장권 2매를, 3만 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츄팝츄스 사탕 세트를 증정한다.

날짜별 구매 혜택도 있다. 기획전 시작일인 이달 16일부터 1만5000원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브랜드별 핼러윈 리무버블 스티커를 증정한다. 19일부터 3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핼러윈 폰 스트랩을, 25일부터 5만 원이상 구매 시엔 선착순 200명에게 핼러윈 스트링 파우치를 증정한다.

김승주 젤리크루 플랫폼사업팀 팀장은"내 손으로 투표한 캐릭터들의 굿즈가 나온다는 것에 고객들이 재미있게 느끼는 것 같다,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크리에이터들에게도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제공하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pr9028@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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