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닥스웨이브, 업그레이드 버전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9.23 12:17
1231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소프트웨어인라이프는 구글 연동 그룹웨어 닥스웨이브 업그레이드 버전인 ‘New Docswave’를 최근에 정식 오픈했다고 23일 전했다.

닥스웨이브는 SaaS형 그룹웨어로 인사, 휴가, 재무관리와 전자결재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구글 워크스페이스(Google Workspace)와 연동된다는 특징이 있다.

New Docswave의 주요 업그레이드 사항은직관적인 디자인(UI/UX), 주 52시간 출/퇴근 관리 기능을 탑재한 근태관리 기능, 프리미엄 폼의 Drag-and-Drop 방식으로 더 쉬워진 문서 양식 생성, 휴가 사용 유예기간 설정 등을 포함한 휴가 관리 기능 강화, 모바일 사용성 강화 등이 있다.그 외에도 재무관리 및 커뮤니티 기능과 관리자 권한 등이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소프트웨어인라이프 관계자는 "구글 드라이브, 캘린더 등과 연동되는 그룹웨어라는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그동안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사용성을 강화하는 데에 더 많은 신경을 썼다"며"단순히 전자결재 시스템을 넘어 구글과 연동되는 올인원 협업 솔루션으로 탈바꿈했다"고전했다.

이어 "금번 서비스 개편을 기념한 오픈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고, 사용자가 무료로 체험해보고 의견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