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크루, 모바일 앱 정식 버전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0.06 10:08


clip20221006100745

▲젤리크루앱 정식버전 론칭 관련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핸드허그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는 모바일 앱 정식 버전(iOS, 안드로이드)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모바일 정식 버전 앱은 기존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한층 귀여워진 디자인으로 젤리크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정식 버전 앱은 ‘젤리콘’ 메뉴가 눈길을 끈다. 젤리콘’은 젤리크루 에디터가 발행하는 크리에이터 인터뷰, 취향&상황별 추천 제품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들로 채워진다. 추후에는 앱 사용자도 자유롭게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도록 만들어,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젤리크루는 콘텐츠 커머스를 지향하는 젤리크루 서비스 방향성을 강조하기 위해 콘텐츠에 태그 된 연관 상품의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이러한 기능은 ‘오늘의 집’, ‘29CM’ 등의 타 커머스에서 적극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서비스이지만, 크리에이터 커머스 업계에선 젤리크루가 처음으로 적용했다.

앱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달 중으로 앱을 다운로드 하고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쿠폰팩을 증정한다. 10월 한정 최대1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20% 할인 쿠폰과 함께1천 원 적립금이 증정되며, 평생회원 전환 시 1000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기존 회원도 간단한 재가입 절차만 거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을 위한 자세한 안내는 앱 로그인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형구 젤리크루 강형구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고객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위하여 앱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고객 만족도를 높여 젤리크루가 시장을 리딩하는 콘텐츠 커머스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pr9028@ekn.kr





서예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