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 SPOTT어워드' 글로벌 마케팅캠페인 부문 수상
![]() |
▲인도의 글로벌 마케팅 시상식 ‘2022 ET SPOTT 어워드’에서 뮤직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부문 은상을 수상한 이노션의 ‘현대 스포트라이트’ 캠페인 뮤직비디오 한 장면. 사진=이노션 |
ET SPOTT 어워드는 인도 미디어그룹 이코노믹타임스가 주최하는 영상·오디오 콘텐츠 분야 글로벌 마케팅 시상식이다.
이노션은 올해 시상식에서 현대자동차 인도법인과 유니버설뮤직그룹 인디아가 협업해 만든 유튜브 채널 ‘현대 스포트라이트’ 캠페인으로 은상을 받았다.
현대차 인도법인의 첫 뮤직 플랫폼사업 프로젝트로 진행된 ‘현대 스포트라이트’ 캠페인은 현대차가 유튜브와 음악을 활용해 인도의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마케팅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출품작만 250건 이상, 유튜브 채널 구독자도 11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