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온라인몰 입점 뒤 'K-뷰티' 인기몰이
![]() |
▲일본 현지 오프라인 유통업체 매대에 진열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 제품.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은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 ‘돈키호테(Don Quijote)’ 등 일본 현지 12개 유통채널 650여 점포에 루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루나는 지난해 ‘큐텐재팬(Qoo10 Japan)’, ‘일본 아마존’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 진출하고, 현지 이커머스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 7월 일본 아마존에서 진행된 ‘프라임데이’ 행사에선 ‘롱래스팅 팁 컨실러’가 해당 카테고리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긍정적 반응을 얻기도 했다.
향후 루나는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현지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력과 기술력을 알리겠단 계획이다. 아울러 판매량 확대를 위해 운영 품목과 판매 채널을 넓혀나간다는 방침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루나의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여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inahohc@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