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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은 △자산 변동내역과 오늘의 할 일을 확인할 수 있는 ‘한번에’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재무설계와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인공지능(AI) 맞춤 서비스’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지금 가장 필요한 상품 1가지를 제안하는 ‘원픽상품’ △고객별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재테크 방법을 알려주는 ‘자산관리 팁’ △내 자산을 비교하고 부자들의 인기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부자되는 데이터’ 등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만능 금융캘린더도 신설했다. 모든 금융기관의 이체·카드결제일, 예적금 만기일, 투자상품 환매일·입금일, 아파트청약일, 세금납부일,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일정 등을 매일 제공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고도화된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sk@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