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일본 오사카 여행 상품 특별 방송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2.02 17:13




===

▲KT알파 쇼핑 일본 오사카 여행 패키지 방송 관련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KT알파 쇼핑은 오는 4일 일본 오사카 여행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선 특별 게스트로 전 SBS 공채 8기 아나운서이자 아역배우 출신 박민하 양의 아빠로도 유명한 방송인 박찬민이 출연한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여행 상품은 오사카 천연 온천호텔 숙박과 이색일정이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이다. 4대 핵심 관광지인 오사카, 교토, 아라시야마, 우지를 관광하며, 일본 최대 호수인 비와호수에서의 ‘미시간 크루즈’ 및 아라시야마 이동 시 낭만열차로 알려진 ‘란덴 열차’를 탑승하고 교토 시내가 한 눈에 보이는 ‘교토타워’에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일본 3대 특식인 돈까스와 새우튀김, 무제한 샤브샤브, 유도후나베도 제공된다. KT알파 쇼핑 방송을 보고 예약 시 1인당 1000엔에 해당하는 프리 디너쿠폰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54만9000원부터이며, 이달 부터 내년 3월까지 여행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KT알파 쇼핑 측은 "10월부터 해외 입국자에 대한 코로나19 진단검사 의무가 전면 폐지되고 일본의 무비자 입국이 허용되면서 국내에서 일본으로 향한 여객 인구가 10월에만 41만명을 웃돌 만큼 일본여행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며 "이에 여행사 노랑풍선과 함께 ‘명품 오사카 여행 2박3일’ 방송을 특별 기획했다"고 전했다.
pr9028@ekn.kr

서예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