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학원 남양주 인재양성 ‘자원등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2.13 01:06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남양주시 인재 양성 지원기부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남양주시 인재 양성 지원기부.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9000만원 상당의 연간 기숙학원비와 특강비를 남양주시 저소득가정 학생 3명에게 지원하겠다는 뜻을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12일 밝혔다. 남양주 지역인재를 양성하기 위해서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 추천을 받아 재수생, 검정고시생을 포함한 2024학년도 대입준비 학생 중 학업에 대한 열의가 있는 우수 학생 3명을 선정해 대입 학습과정 학원비와 특강비를 내년 3월부터 1년간 지원할 예정이다.

정일권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이사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학생에게 기회 제공이 교육기관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으로 지역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남양주시 학생을 위해 후원해 준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에 감사하다"며 "학생이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학업에 열중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필요로 하는 우수한 학생들을 발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우만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아이들 학업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후원은 학생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4년 설립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화도읍 소재 여학생 캠퍼스와 양평군 소재 남학생 캠퍼스가 운영되고 있다. 1대1 개인별 학습관리와 생활관리로 매년 서울 주요 대학에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2020년 12월에는 남양주시 동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2022학년도 대입 준비생 3명을 지원한 바 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