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 AFA 짐웨어 부문서 대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2.13 09:05

올해 짐웨어 부문 신설…제품력 등 인정받아 첫 대상 수상

[이미지2] 뮬라(MULA) 로고

▲뮬라(MULA)로고. 사진=㈜뮬라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뮬라(MULA)는 지난 11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7회 아시아 피트니스 어워즈(AFA)’ 짐웨어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세계적 피트니스·보디빌딩 단체 나바(NABBA) 코리아가 주최하는 ‘아시아 피트니스 어워즈’는 매년 연말을 장식하는 대표 피트니스 시상식으로, 국내 최정상 프로 선수와 모델 가운데 최고의 기량을 갖춘 이들과 관련 업계 내 분야별 베스트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 브랜드 대상에는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트렌드 등에 힘입어 짐웨어 부문이 신설됐다. 뮬라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남다른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업계 발전에 공헌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해당 부문 첫 대상을 거머쥐게 됐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앞서 2020년 첫 선 보인 뮬라는 ㈜뮬라만의 노하우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상반기부터 전년 대비 매출 146%, 월 평균 신규 가입자 수 134% 증가 등의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

이 밖에 뮬라는 나바코리아, 아시아 그랑프리(AGP), PCA&NPCA 챔피언십 등 국내외 피트니스·보디빌딩 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주요 소비층과의 접점을 넓히는데 주력하고 있다. 뮬라는 내년 여성용 짐라인 론칭 등 브랜드 외연 확장에 힘 쏟겠단 계획이다.

조현수 ㈜뮬라 대표는 "올 한 해 뮬라의 전문화와 본격화를 목표로 운영을 펼처온 만큼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을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향후 국내 대표 프로페셔널 짐웨어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시장 저변 확대와 성장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inahohc@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