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유튜브 영상으로 한국관광 매력 알린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2.14 09:22
제주항공_유튜브 이미지

▲제주항공 유튜브 영상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제주항공은 우리나라 관광지를 알리기 위해 만든 유튜브 콘텐츠 ‘에어스테이지(AIR STAGE)’가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이 지난달 조회수 140만을 기록한 가운데 해외 조회수만 100만을 돌파했다고 설명했다. 약 6000회에 불과했던 10월에 비해 167배 증가한 수치다.

제주항공은 지난 5월부터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여행의 설렘을 알리는 에어스테이지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제주 신창풍차해안도로, 교래자연휴양림 등을 배경으로 우리나라의 여행지를 알리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해외 시청자가 급증한 점은 우리나라 여행 수요 회복에 고무적"이라며 "특색 있는 콘텐츠를 통해 여행지 소개뿐만 아니라 나아가 한국관광 활성화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