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페이북, ‘대한민국브랜드 대상’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12.16 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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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명식 BC카드 페이북컴퍼니장(왼쪽)과 이재석 산업통상자원부 과장이 지난 15일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BC카드

[에너지경제신문=윤하늘 기자] BC카드 생활금융플랫폼 ‘BC페이북’이 지난 15일 개최된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 브랜드 정부 포상이다.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으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 대상으로 매년 포상을 실시한다.

BC카드는 페이북이 올해 ‘부자되는 습관, 페이북’ 슬로건을 제정하고 생활금융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조명식 BC카드 페이북컴퍼니장은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페이북 월간 순 이용자수(MAU)가 눈에 띄게 높아지는 성과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페이북을 통해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브랜드 경영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yhn7704@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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