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Pick! 신상] 국순당 차례주 '예담' 새 단장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1.03 17:13

대상 설명절 '자연스러운 선물센트'
지평주조 고급막걸리 '푼주' 한정판매
엔제리너스 '마시마로' 딸기메뉴 4종
코카콜라 토끼 한정판 패키지 출시

국순당 차례주 예담 리뉴얼 이미지

▲3일 국순당이 새롭게 단장해 출시한 차례주 ‘예담’. 사진=국순당

◇ 국순당, 설날 앞두고 차례주 ‘예담’ 새 단장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국순당이 차례주 ‘예담’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명절 선물로 적합하도록 ‘예담’ 로고를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경하고, 병 라벨도 흰 바탕에 검은색 문구로 차례상에 어울리는 정갈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이 핵심이다.

병목 비닐포장재는 금색 그대로 유지해 품격을 더했고, 지함 포장 패키지는 4면을 각각 다르게 적용했다. 주질은 변함없으며, 알코올 도수도 13%로 기존과 같다.



대상㈜ 청정원 자연스러운 선물세트 청정원1호

▲3일 대상㈜ 청정원이 내놓은 ‘자연스러운 선물세트’ 청정원1호. 사진=대상㈜



◇ 대상, 가성비·편의성 살린 설 선물세트 출시

대상이 설 연휴를 겨냥해 가성비와 편의성을 살린 ‘자연스러운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이번 선물세트는 캔햄·유지류·김 등 인기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맞춤형 세트’ 총 7종, 명절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가정 간편식을 담은 ‘간편식 세트’ 총 3종으로 나뉘어 취향에 따라 골라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들 제품은 종이로 만든 친환경 쇼핑백을 적용해 재활용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지평주조

▲3일 지평주조가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막걸리 ‘푼주’ 설 선물세트. 사진=지평주조

◇ 부드러운 목넘김·단 맛 높인 고급 막걸리 세트 한정판매

지평주조가 새해를 맞아 이마트 성수점·죽전점 등 일부 매장에서 프리미엄 막걸리 ‘푼주(PUNJU)’ 설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제품은 부드러운 목넘김을 지닌 ‘부의주(浮蟻酒)’, 풍성한 단 맛을 자랑하는 ‘백화주(百花酒)’ 총 2종 구성으로, 두 가지 술의 알코올 도수 모두 8.5도다. 가격 3만1800원.



엔제리너스

▲3일 롯데GRS의 엔제리너스가 출시한 마시마로 캐릭터와의 협업 신제품 4종. 사진=롯데GRS

◇ "돌아온 엽기토끼"…엔제리너스, 계묘년 기념 ‘마시마로’ 협업 메뉴 선봬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계묘년을 기념해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신규 메뉴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딸기 토핑을 위에 얹은 ‘마시마로 딸기주스’ △버블 찰떡을 넣은 ‘마시마로 딸기라떼’ △세가지 베리류를 갈아 만든 ‘마시마로 트리플베리 주스’ 음료 3종 △생크림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마시마로 당근크림케이크’ 디저트 1종이다.



[코카-콜라사 사진2]

▲3일 코카콜라가 계묘년 기념으로 내놓은 한정판 패키지 캔 제품.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검은 토끼의 해’ 기념 한정판 패키지 판매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코카콜라가 한정판 ‘토끼 패키지’를 판매한다.

제품 겉면과 라벨에 토끼 그림을 담은 제품으로,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250ml, 350ml, 355ml 캔 제품과 300ml, 500ml, 1.5L, 1.8L, 2L 페트 제품으로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전국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inahohc@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