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이츠웰, 고객에 더 다가간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1.18 09:32

슬로건·로고·포장디자인 맞춤형 브랜드 리뉴얼
프리미엄 유기농·헬스 차별화로 B2B·B2C 공략

[CJ프레시웨이 사진자료] 이츠웰 상품 연출 컷

▲CJ프레시웨이의 자체 브랜드 ‘이츠웰’ 상품 모음. 사진=CJ프레시웨이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CJ프레시웨이의 브랜드 ‘이츠웰’이 고객맞춤형 이미지로 새롭게 단장한다.

이츠웰의 슬로건과 로고부터 상품포장 디자인 콘셉트까지 대거 브랜드 이미지를 바꾼 것이다. 고객맞춤형 상품으로 사업을 지원하는 ‘솔루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경영 의지를 드러낸 것이다.

18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 리뉴얼으로 새 이츠웰의 슬로건은 ‘Understanding You(고객을 이해하다)’로 변신했다. CJ프레시웨이가 보유한 시장 데이터와 트렌드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소비자 요구를 읽어내겠다는 의미다.

로고 디자인도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뤄진 하트 모양을 형상화해 이츠웰 상품의 기획·개발 과정이 고객 마음을 깊이 이해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상품 포장 디자인에서 로고 크기를 키워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으며, 유기농 인증·친환경 공법·제로 칼로리 등 상품의 특장점을 상징하는 엠블럼 디자인을 개발해 패키지 전면에 도입했다.

이츠웰의 브랜드 리뉴얼과 동시에 상품개발 관련 기능 역할도 확대한다. 단체급식장의 조리 시간을 줄이는 전처리 식재료와 메뉴형 밀키트, 프리미엄 외식과 케어 푸드 경로에서 수요가 높은 고품질 원물 등 고객의 다양한 사업 환경에 부합하는 맞춤형 상품을 만든다는 방침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배달 서비스에 주력하는 중소형 프랜차이즈, 오프라인 소비자 경험을 중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등 고객사업 유형이 다양해진 만큼 이츠웰의 상품개발 노하우와 영업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맞춤형 상품을 차별화해 선제대응하는 솔루션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inahohc@ekn.kr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