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팬덤, 영등포 쪽방촌에 연탄 8000장 기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1.18 15:09
1

▲배우 장근석의 팬덤 크리제이가 서울 영등포 쪽방촌에 방문해 선행을 펼쳤다.서울 사랑의열매

[에너지경제신문 백솔미 기자] 배우 장근석의 팬덤 크리제이가 올해도 선행을 펼쳐 연예계 안팎으로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18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서울 사랑의열매)는 장근석의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가 14일 서울 영등포 쪽방촌에 방문해 연탄 8000장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팬클럽 임직원과 회원을 비롯해 서울시립영등포쪽방상담소 김형옥 소장과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팬클럽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에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며 "크리제이 회원들과 함께 계속해서 마음을 모아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는 "크리제이는 매년 봉사활동과 연탄기부, 산불 피해 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며 "팬덤 기부의 모범 사례인 크리제이 임원진과 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크리제이는 나눔리더스클럽 서울 8호로서 봉사활동과 기부금 전달 외에도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 등 다양한 형태로 기부 문화에 동참하고 있다.

나눔리더스클럽은 팬클럽, 동호회, 동창회 등 다양한 모임이 3년 내 1000만 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 기부할 경우 참여가 가능한 사랑의열매 모금 프로그램이다. 장근석 팬클럽 외에도 임영웅, 김선호 등 7개 팬클럽이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돼 있다.


bsm@ekn.kr

백솔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