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국가유공자에 '설 명절 음식 나눔' 봉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1.20 09:12
[한화시스템] 봉사활동 사진

▲지난 19일 한화시스템 임직원들이 국가유공자 대상 설 명절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어성철 한화시스템 대표이사(왼쪽 세번째), 윤안식 한화시스템 부사장(왼쪽 첫번째)

[에너지경제신문 김아름 기자] 한화시스템이 설 명절을 맞아 독거 국가유공자 중 취약계층 대상으로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20일 한화시스템에 따르면 전날인 19일 서울 중구 보훈회관에서 독거 국가유공자 어르신 가운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설 명절맞이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 인사를 나누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한화시스템은 2016년부터 중구 보훈회관을 방문해 명절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와 함께 한화시스템 용인·판교·서현사업장은 같은 날 경기동부보훈청 관내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200가구에 떡국떡을 전달해 지역사회와 연계한 나눔 문화를 실천했다.

어성철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는 "국가유공자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존경과 고마움을 표하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식사하시는 잠시나마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기를 바라며, 앞으로 한화시스템은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