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고객 평가단 모집···"서비스 만족도 제고"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2.09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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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 서비스센터 관련 이미지.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오는 17일까지 고객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17일까지 고객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보다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볼보 공식 딜러사를 통해 신차를 구입한지 6개월 이상, 보증기간 내 있는 고객이 지원할 수 있다. 3월~5월에 정기점검 목적으로 △분당 판교 △동대문 △문래 △수원 △광주 △해운대 △대구 서비스센터 중 한 곳을 방문할 예정인 운전자도 신청 가능하다.

평가단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평가단 전용 굿즈 및 소정의 사례비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선정자는 모니터링 평가 진행을 위한 사전 교육과 함께 평가단 온라인 발대식(4월), 서비스센터 방문 및 모니터링 평가(4월), 모니터링 후 좌담회(5월), 온라인 해단식(7월) 순으로 활동하게 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전무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접점은 일선에서 고객들을 맞이하는 서비스에서부터 시작된다"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서비스에 대해 경청하고 올해도 서비스 만족도 1등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es@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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