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IP 활용 리빙·식품으로 상품군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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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리크루 투홈 협업 상품 |
젤리크루는 첫 협업 제품으로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뉴 스타트(New Start) 패키지’를 선보인다. 첫 주자로는 현대식품관 투홈의 화훼 브랜드 꼬떼와 식품 브랜드 삼초마을, 젤리크루의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 작가의 ‘꽃카’가 한 자리에 모였다.
투홈의 화훼 브랜드 꼬떼와의 상품 패키지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선정한 화훼 상품과 꽃카 캐릭터 인형 그리고 꽃카 스티커로 구성되었으며, 투홈의 식품 브랜드 삼초마을과의 패키지에는 특별 제작된 포춘쿠키와 꽃카 콜라보 메시지 스티커, 꽃카 캐릭터 씰 스티커, 꽃카 한정판 키링이 포함되어 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3월 초까지 현대식품관 투홈 앱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어 현대식품관과 젤리크루는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젤리크루 인기 크리에이터 밤토리상점, 푸르름디자인과 현대식품관 투홈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굿즈들을 론칭할 예정이다.
김승주 젤리크루 플랫폼사업본부 본부장은 "젤리크루가 보유한 브랜드 IP를 활용해 리빙?식품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고자 했다"라며 "현대식품관 투홈 브랜드와 콜라보 한 상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pr9028@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