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파트너 시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본사와 대리점 간 결속력 강화
▲윌로펌프가 지난 10~11일 제주 신화월드에서 개최한 ‘2023 윌로 파트너스 데이’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파트너스 데이는 세일즈 및 서비스 파트너를 대상으로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11일 제주 신화월드에서 개최됐다. 윌로펌프 임직원 및 공식 대리점, 서비스센터 등 파트너 총 100여명이 참석해 지난해 사업성과를 돌아보고 올해 주요 전략을 공유했다.
전일승 윌로펌프 대표는 이날 새로운 비전을 공개하며, 스마트 워터 솔루션을 통해 더 나은 고객의 생활을 만들어 나간다는 목표 달성을 위해 ‘본사와 파트너의 협력’을 강조했다.
▲‘2023 윌로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는 전일승 윌로펌프 대표. |
‘펌프, 프리미엄으로의 길’을 주제로 열린 패널토의에서는 윌로펌프 본사 세일즈 본부장, 부문장을 포함해 각 시장별 파트너들이 모여 펌프의 프리미엄 시장에 대한 깊이 있고 논리적인 토론을 이어갔다.
이어 경품 추첨, 골프 행사, 잠수함 투어 등 파트너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도 진행됐다.
전일승 대표는 "윌로펌프가 한국 펌프 시장의 리딩 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세일즈,서비스 파트너스 덕분"이 라며 "이번 행사처럼 파트너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면서 파트너와의 결속력을 더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youn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