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김예지, 웹툰 ‘신부가 필요해’ 컬래버 음원 참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2.27 13:09
KakaoTalk_20230227_121837694

▲가수 김예지가 참여한 웹툰 ‘신부가 필요해’의 컬래버레이션 곡 ‘눈물이 핑’ 커버.SUMMI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 출신 그룹 카디의 김예지가 네이버 웹툰 ‘신부가 필요해’와 협업을 했다.

김예지가 가창에 참여한 ‘눈물이 핑’은 웹툰 ‘신부가 필요해’(공동제작 피플앤스토리, 바이포엠스튜디오/원작 박수정/작가 루홍, 미니)와의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 곡이다. 앞서 한동근, 우주소녀 유연정 등이 참여한 바 있다.

이 곡은 그룹 바이브(VIBE) 류재현이 이끄는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를 통해서 김예지의 유니크한 보컬이 ‘K컬처 x K소울’을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노래는 가까이 다가온 이별을 직감하면서도 헤어짐 앞에서 어쩌지 못하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감성적인 기타 리프 위로 흘러가듯이 맴도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김예지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아련한 감성으로 쓸쓸한 분위기를 더한다.

최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면서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K컬처 x K소울’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드라마, 영화, 도서, 웹툰, 미술, 사진, 공연 등 문화 콘텐츠의 장르 경계를 허물고 작품이 지닌 서사와 스토리를 콘셉트로 새로운 음악을 만들어내고 있다.

‘눈물이 핑’ 음원은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백솔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