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3.13 10:04
사진1-다임러 트럭 코리아, 2023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다음달 29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3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정인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다음달 29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3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매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부품 할인과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사은품 제공 등이 포함된 이번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운전자의 업무 일정에 맞춰 차량을 정비하고 수익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음달 말까지 전국 16개 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서비스 캠페인 기간 다임러 트럭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진단기 점검, 수분분리기 필터 등 총 20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벤츠 트럭 고객들에게 총 374개 부품류에 대하여 △봄철 필수 부품 최대 40% 할인 △소모성 부품 최대 30% 할인 △테크니컬 악세서리 최대 30% 할인 등 3가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겨울철 한파와 폭설 속 운행 후 잦은 황사 및 미세먼지가 예상되는 봄철 운행에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돕고 보다 경제적으로 차량 유지보수를 할 수 있도록 부품을 엄선하고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총 운송 효율(TTE)의 극대화를 위한벤츠 트럭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ji01@ekn.kr

김정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