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KG 모빌리티 튜닝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3.17 12:07
20230317_쌍용차_튜닝페스티벌_포스터

▲쌍용자동차는 차박·캠핑 등 여가활동의 트렌드를 제시할 ‘KG 모빌리티 튜닝 페스티벌’을 열고 오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쌍용자동차는 차박·캠핑 등 여가활동의 트렌드를 제시할 ‘KG 모빌리티 튜닝 페스티벌’을 열고 오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5월4~6일 서울 양재 aT센터 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모집 대상은 △모터홈(캠핑카) 및 아웃도어·트레일러, 오프로드·레저 등 관련 분야 차량을 시판 중이거나 제작 가능한 비즈니스 튜닝 업체 △캠핑 및 차량 용품 업체 △올드카 등 내 차를 뽐내고 싶은 개인 커스터마이징 참가자 등이다.

비즈니스 튜닝 업체나 개인 커스터마이징 참가자의 경우 쌍용차에서 생산된 차량을 이용해 튜닝 및 커스터마이징한 제품이면 제한 없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다양한 특전도 주어진다. 모든 참가 업체 및 개인에게는 기본 전시물품 지원과 쌍용차 SNS 채널을 통해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신규 아이템을 선보이는 비즈니스 튜닝 업체에 대해서는 참가비를 경감해주고, 개인은 참가비 무료와 전시 비용도 지원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된 비즈니스 튜닝 및 개인 커스터마이징 차량을 대상으로 각각 튜닝카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방문 고객의 현장 투표 및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고의 튜닝카를 선정해 각각 △1등 3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 등 총 12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김광호 쌍용차 국내사업본부장(상무)은 "SUV 전문 기업으로 특색 있는 튜닝 문화 축제를 통해 올바른 자동차 튜닝 문화 산업을 육성하고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파트너사를 찾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참가 업체 및 관람객 등 반응이 좋으면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매년 정례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