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봄 시즌 할인 프로모션 ‘트렉 스프링 페스티벌’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3.23 17:04
ㅇ

▲트렉 바이시클 코리아는 다음달 28일까지 인기 제품군을 특별 할인하는 봄 시즌 프로모션 ‘트렉 스프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트렉 바이시클 코리아는 다음달 28일까지 인기 제품군을 특별 할인하는 봄 시즌 프로모션 ‘트렉 스프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전기 자전거부터 산악 자전거(MTB), 하이브리드, 키즈바이크, 하이엔드 카본 제품군까지 총 24종의 다채로운 모델을 특가로 선보인다.

트렉의 인기 스테디셀러인 MTB 모델 ‘마린(MARLIN)’, 하이브리드 모델 ‘에프엑스 디스크(FX Disc)’, 키즈바이크 ‘프리칼리버(Precaliber)’ 등의 제품은 최대 20%까지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트렉의 인기 하이브리드 모델인 ‘듀얼 스포츠(Dual Sport)’ 5세대 시리즈, 하이엔드급 카본 로드 바이크 ‘에몬다(Emonda)’를 비롯해 하이브리드 전기자전거 ‘에프엑스 플러스(FX+)’, 크로스 컨트리 MTB ‘프로칼리버(Procaliber)’ 등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헬멧 및 유니폼을 비롯한 자전거 용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진정태 트렉 바이시클 코리아 대표는 "약 4년 여 만에 마스크 없는 봄을 맞아 자전거 입문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렉을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 및 오랜 시간 트렉을 믿고 사랑해 주신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