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팔문 평택도시공사 사장,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배려의 자세로 업무에 임해야"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4.01 11:00

공사,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발표회’ 개최
고객 감동형 접점 서비스 개발을 위한 일환

[크기변환]사본 -이미지(고객만족향상발표회)

▲고객만족향상발표회 후 참석자들의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평택도시공사

경기 평택도시공사(사장 강팔문)는 1일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발표회’를 지난달 30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이번 발표회는 공사에서 운영중인 사업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고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각 사업장별 고객 감동형 접점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장으로 마련됐다.

이날 발표회는 △진위천유원지 △공영주차장 △추모공원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어린이교통공원 △지역 건설사업 등 현재 공사에서 운영(추진)중인 사업장에서 각 사업장별 외부고객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주제로 진행됐다.

기존의 서비스를 개선·보완할 수 있는 방안과 새로운 서비스 제공 방안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제작해 발표하고 논의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공사는 이 발표회를 계기로 공사 임직원이 고객 감동형 접점 서비스의 중요성과 CS마인드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강팔문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직원 개개인의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늘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배려의 자세로 업무에 임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공사는 최근 중장기 고객만족 경영전략을 수립했으며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한층 도약할 수 있는 고객중심의 공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다.


평택=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sih31@ekn.kr

송인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