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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은 쉐보레가 오는 14일까지 ‘2023년 새봄 고객케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전국 400여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부동액 등 총 8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쉐보레는 또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의 부품 가격을 인하하는 동시에 기술료 10%를 지원한다. 봄철 소모품인 실내 에어필터의 교환하는 고객에게도 교환 비용 10%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만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ye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