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 소비자중심경영 위원회 출범… "고객 중심 경영 펼칠 것"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4.12 09:34
롯데글로벌로지스

▲11일 서울 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본사에서 열린 CCM위원회 출범식에서 박찬복(앞줄 가운데)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

[에너지경제신문 이승주 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전날 서울 중구 본사에서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박찬복 대표이사와 안재용 최고고객책임자(CCO) 및 임직원들이 참석해 CCM 선언문을 발표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선언문을 통해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항상 고객이 중심이 되는 기업 경영을 추구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전문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소비자중심경영 체계를 구축하고 전 임직원에 대한 교육을 통해 CCM을 추진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안재용 롯데글로벌로지스 최고고객책임자(CCO)는 "고객과의 소통으로 상호 신뢰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추구할 것"이라며 "모든 임직원이 노력하여 CCM의 가치를 공고히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sj@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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