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광양목성 ‘파크뷰 부영’ 오는 22일 선착순 공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4.21 16:44

준공후 공급하는 후분양 단지
마음에 드는 동·호수 선택 가능

광양목성 파크뷰 부영 투시도

▲부영그룹이 오는 22일부터 전남 광양 목성 ‘파크뷰 부영’의 선착순 공급을 실시한다. 광양목성 파크뷰 부영 투시도

[에너지경제신문 김기령 기자] 부영그룹은 오는 22일부터 전남 광양 목성 ‘파크뷰 부영’ 민간임대 아파트의 선착순 공급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부영주택이 시공한 ‘파크뷰 부영’은 후분양 아파트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동 호수를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선착순 공급은 청약으로 당첨된 계약 가구를 제외하고 남은 가구에 한해 선착순으로 동 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계약 절차가 끝나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해당 단지는 8년 동안 이사 걱정 없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거주할 수 있고 보증금은 일반 전세 계약과는 달리 민간임대주택법에 따라 인상 폭이 제한돼 있어 입주민들의 주거 부담도 덜어줄 전망이다. 임대보즈금은 보증보험 가입이 보장된다.

단지는 1단지가 지하 1층~지상 28층, 9개동, 전용면적 84㎡, 총 724가구로 구성돼 있고 2단지가 지하 1층~지상 28층, 9개동, 전용면적 59㎡, 766가구 규모다. 이 중 1회차 임대 공급분은 1064가구(1단지 570가구·2단지 494가구)다.

단지도보권에 광양북초교를 비롯해 광양중, 광양하이텍고교가 위치해 있어 안심 통학여건이 조성돼 있고 광양여중, 광양고, 광양여고, 광양보건대, 순천대학교 등도 가깝다. 또 대형 쇼핑몰인 LF스퀘어 광양점, NC백화점과 광양농협로컬푸드직매장, 광양5일시장 등도 가까워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광양목성 ‘파크뷰 부영’ 견본주택는 전남 광양시 광양읍 목성리 일대에 위치해 있다.
giryeong@ekn.kr

김기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